입학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자료실

공지사항

HOME학사행정 공지사항
시스템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22학년도 전기(2023년 2월 졸업예정)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
작성자 노지원 분류 학사
공지대상 등록일 2022-09-20 마감일 2022-10-12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8
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 
첨부파일

2022학년도 전기(2023년 2월 졸업예정) 박사

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

※ 서류 제출 전, 첨부파일 내 안내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■ 제출자격 : 포탈 로그인 - 학사/서비스 - 성적/졸업 - 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(일반대학원)에서 확인

 

■ 학위논문 심사 신청 및 심사료 납부기간 : 2022.10.06.(목) ~ 10.12.(수)

 

■ 심사료 납부 : 550,000원 (국민 808490-29-000419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*본인 확인을 위하여 학생 이름으로 입금

 

■ 제출서류 (붙임1에 양식 첨부)

       1.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부 (AIMS2에서 논문 등록 후 출력한것만 인정)

       2.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

       3.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부

       4. 논문제출자 이력서 1부 (자유양식)

       5.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부 (AIMS2에 입력 후 출력한것만 인정) 

       6.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(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/게재미정인 경우 지도교수확인서 제출)

       7.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

* 신청자 본인 및 지고교수 서명 누락시 접수 불가*

 

 

■ 제출장소 팔달관 210-2호 직접제출  또는 zziwonnn@ajou.ac.kr 로 스캔본 제출

 

■ 문의 : 학과 사무실(031-219-3579)

 

 

 

 

시스템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.
다음 2022-2학기 일반대학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퀵메뉴
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-클래스
  • Portal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
webmaster@ajou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