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자료실

공지사항

HOME학사행정 공지사항
시스템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22년 8월 졸업예정자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
작성자 노지원 분류 학사
공지대상 등록일 2022-06-02 마감일 2022-07-22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55
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 
첨부파일

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

 

. 대상자: 20228월 일반대학원 석박사 졸업예정자

 

. 제출기한: 2022.06.30.()~2022.07.22.(), 평일 10~ 16(점심시간 제외)

*온라인 제출 후 승인에 1~2, 제본에 2~3일 소요됨을 감안하여 일정 확인

 

. 제출 방법

1) 온라인 제출

)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

) 학위논문 제출시스템 바로가기 접속(dCollection)

학위논문 제출 안내 상세 페이지: https://library.ajou.ac.kr/#/education/dcollection

) 학위논문 내용 입력

) 저작권관련 동의, 조건부 동의, 비동의 선택

) 학위논문파일(PDF) 업로드(파일 저장 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)

) 관리자 승인(검증)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

2) 관리자 승인

- 온라인 제출 내용에 대해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 동의서 출력

관리자 승인(검증) 전 책자 제본 불가

3) 학위논문 책자 제본

4) 오프라인 제출

) 제출 장소: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(도서관 남측) 마스크 필수 착용

) 접수 시간: 평일 오전10~ 오후4(12~13시 점심시간 제외)

) 제출 자료

- 책자형 학위논문 3

논문 내 인준지에는 심사위원의 이름 및 날인 , 원본/복사본 무관

- 저작권동의서 원본 1(본인서명 )

-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(해당시, 지도교수 서명 )

대리인 제출 가능

 

. 세부제출방법: 첨부 매뉴얼 참고

 

. 유의사항

- 반드시 온라인 학위논문제출시스템(dCollection)에 학위논문을 등록해야함

- 온라인에 학위논문 등록 후 관리자 승인을 득한 뒤 동일한 자료로 학위논문 책자를 제본해야 함 (관리자 승인 전 책자를 제본할 경우, 잘못된 형식으로 학위논문이 작성되어 책자를 다시 제본하는 사례가 다수 발생함)

- 학위논문 제출 기한은 대학원교학팀 논문 담당자에게 문의

. 문의

- 학위논문 제출시스템(dCollection) 이용 및 오프라인 제출 관련: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(T.2124, lune@ajou.ac.kr)

- 논문 심사 및 제출 일정: 대학원교학팀(T.2303, schul@ajou.ac.kr)

 

 
시스템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2022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
다음 2022학년도 후기 석·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변경 (수시)전형 실시 안내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퀵메뉴
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-클래스
  • Portal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
webmaster@ajou.ac.kr